본문 바로가기
먹는기록

[해장국/ 감자탕전골] 이유있는 감자탕 방촌 오랜만에 전골먹었어요.

by 먹마기 2024. 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감자탕 전골 먹으러 가봤습니다. 배달로 되는곳이 없고 가서 먹을려고 하면 가까운곳이 없다 보니 먹을려면 사실 조금 힘든 메뉴 인데 마침 구경 하고 들어오는길 식사 시간이라서 가보게 된 이유있는 감자탕 소개해볼까 합니다.

외부사진 찍지 않았는데 앞에 바로 주차장이 있어요.

그리고 여기 밀키트로 판매하는것 보고 담에는 밀키도 먹어보고 싶다 이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가격은 이정도가 되고 아기들이랑 와도 작은 놀이방이 있어서 엄마,아빠 편안하게 식사 할 수 있겠죠?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 미끄럼틀 잠깐의 식사하는데 자유를 느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자탕 집은 보통 이 김치와 깍두기가 맛있어서 먹잖아요. 나오자 마자 먹어보니 역시 맛있네요.

부조건한거은 셀프바에서 가져 가면 되는데 여기에 아이 숟가락 포크까지 다 준비 되어 있네요.

먹다가 모자르면 가서 먹을만큼만 가져 와서 먹으면 될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감자탕 전골을 먹어요. 처음에 나올때 찍어야 하는데 나도 모르게 뒤늦게 찍었네요.

고기양도 푸짐하고 국물맛도 시원해서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욱더 맛잇게 느껴지네요. 점심에 딱 먹기 좋은 음식중 하나 인것 같애요. 아기들을 위한 치즈돈까스 소스 뿌려서 먹는걸 싫어해서 소스 따로 요청하니 친절하게 따로 주셨어요.

먹어보니 돈까스도 맛있네요. 저희는 전골 다 먹고 오랜만에 밥도 2개 볶음밥 했는데 정말 양이 푸짐하게 잘 먹고 왔어요.

 

한번씩 생각나면 이유있는 감자탕 가서 먹을것 같애요. 밀키트도 같이 판매하니깐 다음번에 밀키트 사와서 먹어봐야 겠어요. 이상 저에 먹은 후기 여기 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