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기록

[포항대패삼겹살] 엉터리 무한대패 효자점 고기 먹고 왔어요.

by 먹마기 2025. 7.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요즘같이 물가도 많이 오르고 가족 외식 하기 힘든데 무한으로 고기 먹을 수 있는 엉터리 무한대패 효자점 다녀 왔습니다.

방문일자: 25년 2월14일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효성로 50 1층
주차장: 가게 앞은 협소하고 주변에 주차 하셔야 합니다.

16,900원으로 무한으로 고기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대패삼겹,꽃삼겹,냉삼겹살 저는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19,900원은 소등심,항정대패, 그냥 모든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소주를 좋아하신다면 소주 무한이고 맥주는 무한이 아닙니다.

평소에도 사람들이 기다리는걸 봐서 조금 일찍 저녁 먹자 해서 방문 하니 웨이팅 없이 들어가서 자리 잡고 기본으로 주문 해서 먹었습니다.

가게 들어가면 문앞이 소등심이 있고 셀프라면 쪽에 돼지 삼겹살 종류별로 있습니다. 라면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으니 먹고 싶은 라면 선택 해서 드시면 됩니다.
셀프 코너에도 먹고 싶은 재료들 들고와서 맛있게 고기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불판은 가스렌지에 올려진 불판 입니다. 오랜만에 버너 있는 불판에 구워 봅니다. 대패 삼겹살 아이들 좋아해서 구워줬는데.. 맛있게 먹어주네요.

삼겹살 기름에 구워 먹는 김치와 콩나물 맛있잖아요. 역시 가져와서 구우니 돼지 기름에 맛있어요.

고기도 꽃삼겹과 냉동삼겹살 네모 모양 삼겹살 가져와서 또 굽고 먹고 무한대패라서 배가 든든할때 까지 잘 먹고 왔습니다. 삼겹살 땡기는날 엉터리 무한대패 가셔서 맛있게 먹고 오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