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는기록

[대구 봉무동 카페] 파스쿠찌에서 간단하게 케이크와 초코라떼 시간 떼우기 좋아요.

by 먹마기 2024. 5.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봉무동 카페 파스쿠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앞에 주차장 있고 건물도 3층으로 되어 있고 올라갈수록 사람들이 적으니 조용한 카페라고 할수 있어요.

잠깐 볼일이 있어서 파스쿠찌 갔는데 배달도 가능해서 먹다가 직접가서 먹으니 더 좋네요.

요즘은 물가가 올라서 커피도 솔직히 가서 사먹는게 더 저렴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메뉴판이 이렇게 보이고 저는 아이와 함께 마실꺼라서 초코라떼와 옆에 케이크 진열대 보여서 먹고 싶은 케이크 하나 골랐습니다. 한쪽에는 텀블러 놔두고 했는데 참.. 아가씨때는 이런 구경하는 재미 있는데 지금은 아이 보기 바쁘네요.

1층 여자 화장실 있고 테이블도 여러개 있어요. 처음에 1층에서 먹을러다가 아이 숙제도 해야 되서 2층으로 올라가자해서 올라가니  자리도 넉넉하게 있고 조용한 분위기라서 좋았습니다.

화요일은 종종 여기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시간 떼우기 딱 좋은 장소인것 같애요.

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를 선택했어요. 초코를 좋아하는 아이인데 하얀색 케이크가 더 예뻐 보였는 가봐요.

그외에도 정말 케이크가 다 맛있어 보이네요. 기다리면 주문한 메뉴가 나와요.

케이크는 한입 먹는 순간 역시 케이크는 언제나 맛있어요. 달달한 초코라떼와 함께 당 충전하기 딱 좋은 느낌입니다.

 

숙제도 하고 아이랑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화요일은 카페 데이트 하는 날인데 좋은것 같애요.

봉무공원이 위에 있어서 산책 하신 후 파스쿠찌 오셔서 커피 한잔 딱 하셔도 굉장히 좋습니다.